본교 근처 키스방 1년 새 최소 4곳 생겨 < 캠퍼스일반 < 캠퍼스 < 기사본문 이대학보

그녀는 "나만은 예외"라면서도 "다른 매니저들이 손님들과 좁은 공간에서 단둘이 벌이는 일을 누가 알겠냐"고 말했다. 기본요금은 35분에 4만원, 여기에 25분을 추가해 1시간을 채우려면 3만원을 더 얹어야 한다고 실장은 전했다. 이 액수는 서울 시내 성매매업소의 일반적인 화대와 정확히 일치한다.

 

신고만으로 ì—´ 수 있는 자유업종이기에 경찰청 및 구청, 시청 어디에서도 키스방 수를 집계조차 못하고 있으며, 불법 성매매행위를 입증해 내기도 어려운 상황이다. 또한 비정상적인 패턴으로 댓글 작성, 추천, 반대 등이 발생하는 것으로 관리자 또는 시스템이 판단하는 경우 부정 클릭여부를 확인하여 해당 IP나 ID를 제재할 수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도 키스방을 단속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말했다. 서대문경찰서 신촌지구대 유명재 경장은 “자율업종인 키스방은 구청의 규제 없이 운영될 수 있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단속하기 어렵다”ë©° “키스방 내에서 개인들이 í•œ 행동을 일일이 확인하는 것은 힘들다”ê³  말했다. 키스방은 알려진대로 키스를 하면서 이런저런 터치… ê·¸ 정도만 허용하고 있었어.

 

처음 들어온 매니저들에게는 ‘일을 하다보면 금세 익숙해질 것’이라고 안심시키기도 했다”ê³  귀띔했다. 해당 키스방에는 총 5개의 밀실이 설치돼 있었다고 한다. 그리고, 입맞춤 3만원과 성행위 15만원의 이용대금을 제시하는 등 상습적인 불법영업행위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남자들은 이 프로필을 보면서 쇼핑하듯 상대 여성을 고르는 것이다. 남성들이 올린 수많은 '상품' 후기들은 쇼핑을 돕는다. 마음에 드는 '상품'을 정했으면 방문 시간을 예약한다. 타이머 하나에는 30분, 다른 하나에는 5분이 표시돼 있었다.

 

통상, 성매매 등과 관련돼 경찰에 적발될 경우 기재된 전화번호 등으로 소환조사를 받게되는 것이 관례로 돼 있다. 이들이 법적조치를 받게 될 경우 수십여명의 성범죄 전과자가 양산될 것으로보인다. 21일 낮 부산 사하구 하단동 인도와 골목길 곳곳에 명함크기의 홍보물이 흩뿌려져 있었다.

 

아이와 둘이 ì‚´ê³  있는데 몇 개월째 출근을 하지 못하니 집세까지 밀려 도저히 나가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특히 제주도에 수도권 손님들이 많이 내려와서 일손이 모자랄 지경이라 아예 제주도로 가서 일을 하고 오려는 사람도 많다”ê³  말했다. 제주도의 경우 아직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를 유지하고 있다. 몰래 영업이라고는 하지만 변종 성매매 업소들의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엔 영업 중임을 알리는 ê´‘ê³  글과 후기 등이 버젓이 올라와 있었다.

 

그러나 경찰 ì—­ì‹œ 성매매 업종에 대해선 코로나19ë¡œ 인한 추가 단속 등을 벌이지 ì•Šê³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청 관계자는 “지금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해 성매매 업종에 대해 단속을 확대하거나 하지는 ì•Šê³  있다”ë©° “지자체와 함께 합동점검 차원에서 유흥업소 위주로는 강력하게 하고 있다”ê³  밝혔다. ê²°êµ­ 지자체도 경찰도 성매매 업종에 대해선 코로나19와 관련해 특별한 조치를 내놓지 ì•Šê³  있는 것이다. í•œ 경찰청 관계자는 "(ë°© 안에서의 불법) 현장을 바로 적발하지 않는 í•œ 사실 확인할 길이 없다"ë©° 단속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여성부와 경찰은 "단속 ê°•í™”"를 말하고 있지만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다. 지금과 같은 상황에선 키스방 ë‚´ 불법 성매매행위의 적발 및 처벌은 요원할 수밖에 없다.

click here more info more info click here 휴게텔 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본교 근처 키스방 1ë…„ 새 최소 4ê³³ 생겨 < 캠퍼스일반 < 캠퍼스 < 기사본문 이대학보”

Leave a Reply

Gravatar